라이프인부산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990
통합관리자 2024-07-15 00:00
젊은이의 둥지는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합니다. 넓은 공간과 깔끔한 시설 덕에 광안리 핫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곳이죠.
여기까지는 여느 광안리 카페와 다를 게 없어 보이는데요, 사실 젊은이의 둥지만의 특별함은 온종일 눌러앉고 싶을 만한 ‘놀거리 가득’ 테마카페라는 데 있습니다.
플스와 컴퓨터 게임기, 보드게임 등 게임만으로도 하루 꼬박 신나게 놀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고, 프라이빗한 2층 침대와 만화책방, 소품샵 등
내향형을 위한 휴식공간도 마련해 두었습니다. 피로가 쌓였다면 족욕기나 안마기를 활용할 수도 있고, 음료나 과자 등 간편식품을 판매하는 매점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컷 놀다가 출출해진 배를 달래줄 음식과 디저트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이용방법도 독특합니다. 음료 한 잔을 구매하면 50분 동안 3, 4층 테마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50분 이용권, 테마카페 결제 시간만큼 이용 가능한 시간제 이용권,
밤 11시부터 아침 8시까지 밤새 즐기는 밤샘 이용권 등 시간제로 운영되는데요. 원하는 방식대로 시간제 이용권을 선택하면 됩니다.
4층 루프탑은 ‘오션뷰 캠핑존’입니다. 오후 5시 30분 전까지는 이용권을 구매한 모두에게 오픈하지만, 저녁 6시부터 새벽 3시까지는 루프탑 공간 대여 서비스
‘냥만캠프’를 운영하기 때문에 제한된 인원에게만 오픈합니다. ‘냥만캠프’는 야간 광안뷰를 즐기며 야외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텐트형 공간대여입니다.
단순히 공간만 대여하지 않고, 담요, 냅킨, 블루투스 스피커, 조명 등이 미리 준비되어 있어 몸만 와도 캠핑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젊은이의 둥지는 토요일 야간 광안리 M드론라이트쇼를 가장 선명하게 즐길 수 있는 명당 자리로도 유명합니다.
그런 만큼 광안리 야경을 온전히 감상하기에도 제격입니다.
다가오는 여름, 더위와 장마에도 놀거리를 찾고 있다면 야외 뷰와 내부 놀거리를 고루 갖춘 ‘젊은이의 둥지’를 강력 추천합니다!